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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비엠(E.B.M)’ 백화점 안착 집중
시선인터내셔널

발행 2024년 03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이비엠' 롯데 잠실점 / 사진=어패럴뉴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E.B.M)’의 백화점 입지를 구축하는데 집중한다.

 

‘이비엠’은 지난 2022년 3월 온라인을 통해 런칭, 10월부터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활발히 운영하며 런칭 1년만인 지난해 3월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했다.

 

작년 현대 무역센터점, 현대 목동점, 현대 판교점이 문을 열었고, 올해는 지난 3월 15일 오픈한 롯데 잠실점(32평)과 하반기 오픈을 확정지은 더현대 서울점까지 2개점을 추가, 연내 총 5개의 정규매장을 가동하게 된다.

 

이 회사 신동훈 영업 이사는 “올해 5개점을 통해 보다 안정된 상품력, 입소문 붐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 마련에 집중하며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성장시켜 내년 경기권, 부산지역 등을 대상으로 한 추가확장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은 퀄리티 수입 소재, 기능성 소재 활용 등 퀄리티를 기본으로 한 차별화에 집중한다. 특히 데님 트렌드에 맞춰 호응도가 높은 아이코닉 데님 라인을 중심으로 유명인 협찬 등의 노출을 강화하며, 이번 춘하시즌 일러스트 작가 도파민.C와 협업한 컬렉션(후드티, 스웻셔츠, 홈웨어 등)으로 관심을 더욱 높인다.

 

‘이비엠’은 ‘Edition by Michaa’의 이니셜로, ‘미샤’에서 파생된 새로운 에디션, 새로운 챕터라는 의미다. 젊은 감성으로 클래식을 새롭게 편집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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