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온라인 브랜딩 강화 위한 '세사패 캠페인' 진행

발행 2021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SSF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패션 업계 대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함께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차원에서 본격적인 세사패 캠페인을 진행한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패션 특화몰로 포지셔닝하고,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고자 최초로 TV CF를 선보였다.

 

배우 김서형, 이도현, 이주영, 가수 로운, 모델 아이린, 임지섭 등 셀러브리티와 SSF샵이 추구하는 패션에 대한 철학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코자 차별화된 광고 카피를 담았으며 세사패 삼행시, 브랜드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상품으로 구성된 전문관'을 오픈했으며, 사용자 환경(UI)과 경험(UX)을 고도화함으로써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리뉴얼했다.

 

한편, SSF샵은 TV CF 론칭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매일 랜덤으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100만원 이상 위시리스트에 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SSF샵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이유를 댓글로 달면 10명을 추첨해 메종키츠네 볼캡을 증정한다.

 

SSF샵은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