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나만의 특별한 슈트 'MTM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8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내달 5일(목)부터 8일(일)까지 밀라노 본사 수석 테일러와 함께 맞춤복을 제작하는 ‘MTM(Made to Measu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맞춤복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고객이 수석 테일러와 함께 실루엣, 소재, 안감, 라펠 유형, 싱글 또는 더블 브레스트, 바지의 주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맞춤 슈트가 탄생하게 되며 나만을 위한 이름이 새겨진 라벨도 함께 제작된다.

 

또한 맞춤 슈트 제작에는 최근 조르지오 아르마니 컬렉션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원단들이 제시되어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된 깊은 색감과 천연 소재의 원단들이 제시되며, 캐시미어부터 비쿠냐, 울 등 최고급 소재에 이르기까지 원단 선택의 폭이 넓다.

 

수석 테일러와 함께 피팅을 진행한 후 이탈리아에서 옷이 제작되어 국내에 배송되며, 2차 피팅을 거쳐 맞춤복이 완성된다. 주문부터 완성까지 약 6주가 소요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원하는 곳에서 소재 견본을 받아본 후 전화로도 맞춤 슈트를 주문할 수 있다.

 

MTM 프로모션은 9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전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외에도 사전 예약을 통해서 맞춤복을 주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