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 무제한 수강권 한정 판매

발행 2020년 11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아이디어스의 다양한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3개월 수강권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는 아이디어스에서 활동하는 핸드메이드 작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동영상 강의 서비스다. 가죽공예, 목공∙우드∙라탄, 비누∙캔들∙발향, 레진∙자개∙금속, 스케치∙드로잉, 캘리그래피∙레터링, 뜨개∙퀄트, 쿠킹∙디저트 등 공예에서 미술, 요리, 플라워, 뷰티 분야까지 다양한 클래스의 약 2000개 영상 강의가 등록 되어 있다.

 

아이디어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수 천개 영상의 온라인 클래스를 12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월 1만원대에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는 3개월 구독 수강권을 이달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고객이 지인들에게 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 수강권을 선물하면 해당 인원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온라인 클래스 준비물 지원 쿠폰이 지급되며 초대 받은 친구에게도 5천원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6일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실시해 작품 구매나 온라인 클래스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는 수준 높은 영상 강의로 제작되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핸드메이드에 관심을 갖고 취미로 발전하는 계기까지 됐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백패커는 대중들에게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수공예 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모바일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페이브를 인수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