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 런칭

발행 2020년 03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유통 전문 기업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자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한 편집숍 ‘SSS(Starluxe Select Shop)’를 신규 런칭한다.

 

‘에스에스에스(SSS)’는 스타럭스가 현재 전개하는 다양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편집숍이다. 

 

‘에스에스에스(SSS)’ 1호점 현대 미아점에서는 ▲프랑스 국민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이탈리아 실용주의 럭셔리 가방 브랜드 ‘브릭스(BRIC’S)’,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 ▲영국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프랑스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 등 잡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매장에 잇따라 오픈할 계획이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는 스타럭스가 전개하고 있는 40여 개의 브랜드 중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엄선해 매장을 구성했다”며 “트렌드와 재미가 함께 공존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포지셔닝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자사 편집숍을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