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파우치 팝업’ 오픈

발행 2020년 01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1월 3일(금)부터 19일(일)까지 17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더 파우치 팝업 (The Pouch Pop-up)’을 오픈했다.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의 컨셉이 반영된 이번 팝업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하우스의 파우치 핸드백의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즌을 거듭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더해지고 있는 파우치의 패밀리 - 숄더 파우치 (Shoulder Pouch), BV 트위스트 (BV Twist), BV 조디 (BV Jodie)도 함께 볼 수 있다.

 

오는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째 아이코닉 핸드백 파우치(The Pouch)는 따뜻하고 내추럴한 컬러 팔레트가 주를 이루며, 그 밖에도 얇은 나파 가죽으로 잘라 만든 루프로 이루어진 풍부한 질감이 특징인 골드 컬러의 스폰지 파우치(The Sponge Pouch)는 물론 지속 가능한 신소재 ‘코르크(Cork)’를 활용한 파우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지난 6일 보테가 베네타의 파우치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EXO 수호, AOA 설현, 그리고 김나영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