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오' 포토그래퍼 콘테스트 진행

발행 2019년 09월 16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의 온라인 전용 밀레니얼 남성복 엠비오(MVIO)’가 브랜드를 가장 잘 표현한 포토그래퍼를 선정, 상금 증정은 물론 내년 봄여름 시즌 룩북(Look Book) 촬영 기회를 주는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엠비오'는 지난 8월 한 달간 이번 1차 콘테스트에 응모한 전문 포토그래퍼들 중 10명을 추리는 1차 모집을 완료했다.

 

디갤 DSLR 카페, 엑터나라 카페, 모델나라 카페 등 총 5개의 사진모델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모집 공고가 진행됐고, 140여명의 포토그래퍼가 지원했다. 이들은 밀레니얼 남성 모델을 촬영한 작업물을 인스타그램에 ‘#엠비오포토, #MVIO포토해시태그를 달아서 응모했고, 550여개의 콘텐츠가 올라갔다.

 

'엠비오'는 콘텐츠에 대해 좋아요/댓글/리그램 등의 반응과 내부 전문가 평가단의 브랜드 적합성 및 창의성 등 항목 심사를 바탕으로 최종 10인을 선정했다.

 

'엠비오'는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대중 평가를 진행해 최종 1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10명의 포토그래퍼들은 트러커, 풀오버셔츠, 슬랙스 등 '엠비오'의 올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거짓말 같은 실루엣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엠비오' 인스타그램 계정에 포스팅했다.

 

대중 평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엠비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방문해 팔로잉을 하고 리그램이나 게시물 저장 후,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게시물 오른쪽 하단에 리본버튼을 클릭하면 게시물이 저장된다.

 

'엠비오'는 오는 24일 '엠비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최종 1인을 선발, 발표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증정되고, '엠비오'의 20년 봄여름 시즌 룩북 작업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이번 '엠비오' 포토그래퍼 콘테스트에 투표로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커피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