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2월 08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아이엠지 | 띠어리맨 | 시스템옴므 | 솔리드옴므 |
디케이엔와이 | 캘빈클라인 | 클럽모나코 |
롯데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
직장과 일상생활 아우르는 실용 패션 인기
롯데 본점 5층에는 남성 컨템포러리, 정장, 셔츠, 넥타이, 트렌디캐주얼 등 총 62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다. 그중 컨템포러리 PC에는 20개 브랜드가 영업을 펼치고 있다.
직장과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남성 패션이 총 집결되어 있어 20~60대의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한다.
최근에는 패딩코트의 판매량이 가장 많다. 코디가 쉬운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인기가 높고 겨울철 대표 이너인 니트 판매도 꾸준하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이 선호하는 시스템옴므와 타임옴므, 솔리드옴므가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안홍대 남성 컨템포러리 파트리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공간 제안
롯데 본점은 관광객의 영향을 많이 받는 명동상권에 위치해있다.
|
숍 매니저 한마디 - 김범준 ‘띠어리맨’ 매니저 최고의 서비스 ‘상품’, 스타일 제안 주력
매니저 경력은 5년차, 롯데본점 ‘띠어리맨’에서는 1년째 근무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