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선스 2017 마켓 동향
핫 브랜드 & 컴퍼니 - 발렌티노루디코리아

발행 2017년 11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핫 브랜드 & 컴퍼니 - 발렌티노루디코리아

글로벌 마켓 K스타일 영역 확대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발렌티노 루디’는 지난해 아시아의 LVMH라 알려진 말레이시아 보니아 그룹이 인도네시아, 중동 라이선스 전개 계약을 맺은데 이어 그간 태국 카사르디사가 관리 중이었던 아시아 일부 국가의 전개권까지 확보했다.
보니아 그룹은 럭셔리 패션 기업으로 중동과 동남아시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탄탄한 리테일 구축이 기대 된다. 베트남, 몽골, 말레이시아 등이 성장 중이고 특히 베트남의 경우는 남성 부띠끄 매장이 매년 2~3배씩 늘어나고 있다.
또 뷰티, 패션 등은 해외 ‘발렌티노 루디’ 파트너사들이 국내 기업과 협업해 현지 런칭 하려는 경우가 많다.
국내 ‘발렌티노 루디’ 협력사도 후광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일반적으로 라이선스 전개 업체는 해외 수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발렌티노 루디’는 한국인 오너에 전세계 전개권까지 보유하고 있기에 싱글마켓 운영이 가능하다. 때문에 ‘발렌티노 루디’ 국내 라이선스 협력사 제품을 몽골 울란바트라에 ‘발렌티노 루디’ 아울렛 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직접 수출까지 가능해진 것. 이 회사는 올해 핸드백, 남성정장, 아동복 부문에 국내 파트너사를 중점적으로 모집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 이종태 대표 010-5213-2277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