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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소페’ 성수동 직영점, 쇼룸으로 재개장

비경통상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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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슈즈 ‘미소페’, ‘프리페’를 전개 중인 비경통상(대표 엄태균)이 지난달 말 성수동 본사 직영 매장을 쇼룸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쇼룸은 약 24평 규모이며 내부는 ‘미소페’의 뉴콘셉트 매장인 ‘뉴라운지 미소페’로 꾸며졌다.

매출이 보장된 본사 직영 매장을 접고 쇼룸으로 전환한 것은 브랜딩, 상품력 강화, 유통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가 중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쇼룸은 프리시즌 상품 개발 회의를 진행하거나, 유통사, 거래처, 생산처 등과의 미팅룸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지난 주 백화점 바이어들을 초청해 종전 보다 새로워진 ‘뉴라운지 미소페’ 매장 매뉴얼을 공개하고 신상품 품평회도 진행했다.

매장 매뉴얼에는 동일한 제품별 진열이 아닌 컬렉션 개념을 도입했다. 일례로 패턴이 유사한 펌프스, 하이힐, 샌들을 같은 공간에 구성하거나, 유니크한 힐 컬렉션을 구성하는 방식이다. 라운드형 집기 비중을 강화한 것도 이 때문이다.

‘뉴라운지 미소페’는 트렌드, 클래식, 캐주얼, 프리미엄 등 폭넓은 상품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신개념 매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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