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하프클럽, ‘아듀 2018’ 하프데이 특가전
트라이씨클

발행 2018년 12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12월을 맞아 4일과 5일 양일간 2018년 결산 하프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올 한해 하프클럽 고객들이 많이 찾은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93%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매시 정각 선착순 100명에게 각각 1만원, 1만1,000원, 1만2,000원의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국민카드, 카카오페이, 원더페이로 결제하면 3~5천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하프데이 특가전에 참여하는 여성복 '쉬즈미스' 는 단독 행사상품을 구성해 터틀넥 풀오버와 울혼방 니트를 8천원대로 판매하고, 싱글 울자켓, 캐시미어 코트, 핸드메이드 알파카 울코트 등은 3~5만원대로 선보인다. 

 

남성들을 위한 겨울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TNGT는 맨투맨 티셔츠와 니트를 1만원대에, 정장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패딩 자켓은 3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질스튜어트뉴욕 다운점퍼와 타운젠트 울혼방 코트는 각각 15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또한 게스 남녀공용 슈퍼 테크니카 다운 롱패딩 2종은 각 18만원대, 타미힐피거 기모 맨투맨 티셔츠는 3만원대로 판매한다. 헤지스는 남성용 니트와 가디건을 5만원대, 다운점퍼와 패딩자켓 등 아우터 이월상품을 8만원대부터 마련했다. 

 

이 밖에 오는 25일까지는 모바일 앱을 통해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상품 페이지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산타 이미지를 클릭한 선착순 4,500명에게 최대 1천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31일까지는 2018년 한 해 동안 하프클럽에서 구입한 총 내역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쿠폰을 증정하고, 12월 한 달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 전략마케팅팀 박민욱 팀장은 “2018년 하프클럽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연말 결산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올 한해 가장 인기 있었던 대표 브랜드 패션 아이템들을 단 이틀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