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스파오X해리포터 콜라보, 2시간 25만장 완판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스파오(SPAO)가 출시한 ‘해리포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매장 오픈 2시간 만에 품절됐다.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 김일규) 측에 따르면 9일 ‘스파오’ 강남점과 홍대점, 명동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매장 오픈 1시간 전부터 100여명의 고객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고 오픈과 동시에 준비된 25만장의 물량이 모두 소진 됐다.

앞서 9일 0시 자사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판매개시 4분여 만에 3만장이 판매되면서 완판을 기록했다. 인기 디자인은 1분 만에 전 사이가 품절.

스파오 관계자는 “창고에 준비된 예비 물량까지 모두 꺼냈는데도 품절 됐다”며 “전국적으로 일부 상품들의 비인기 사이즈들만이 소량 남아있는 상태다. 빠르게 리오더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파오]



 ■ 키워드 1 : 스파오
  • 이랜드, 中 광군제 매출 723억 달성
    시작한 후 90분이 지나서는 전체 매출의 62%를 달성했다. 이랜드는 알리바바의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이랜드, 스코필드, 프리치, 플로리, 스파오, 로엠 등 19개 브랜드 관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포인포’의 리버서블 다운점퍼로 2만장이 완판...
  •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역대급 흥행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 김일규)는 9일 출시된 ‘스파오(SPAO)’와 해리포터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4분 만에 준비된 품절됐다고 밝혔다. 9일 0시 자사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가 시작된 지 4분여 만에 준비했던 물량 3만장이 소진됐다는 것. 인기 디자인의 경우 1분...
  • ‘추억을 소환하라’ 복고 캐릭터가 뜬다
    시작했다. 몇 달 전 극장판 개봉 전후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이 늘었다.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어 국내까지 영향이 확산된 케이로 이랜드의 ‘스파오’와 퍼스트리테일링의 ‘유니클로’가 각각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파오’는 이에 앞서 캐릭터 ‘짱구’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2018 올해의 브랜드
서면피에스타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