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피에이티’ 온라인몰 연다

발행 2018년 10월 02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독립문(대표 조재훈, 김형숙)이 이 달 성인 캐주얼 ‘피에이티(PAT)’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2년간 자체 개발 끝에 오픈 하는 것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판매 기능 외에 다양한 정보를 수록한다.


김현태 브랜드전략본부장(이사)은 “핵심 소비자군이 4~50대 여성층으로, 온라인 커머스로의 구매전환이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처음부터 판매에 집중하기보다 오프라인 구매를 돕기 위한 보조 역할의 기능을 극대화하는데 집중 했다”고 말했다.


독립문은 ‘피에이티’의 전국 300여개 오프라인 매장 현황과 같은 기본 정보와 함께 각 제품의 실측 사이즈를 꼼꼼히 수록해 체형의 변화가 큰 중년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제공한다.


이밖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스타일링 가이드도 담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