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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션 센서빌리티 파리지앵 감성의 18FW 콜렉션

모델 휴고소제(Hugo Sauzay)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 제안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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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어반 컨템포러리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글로벌 모델 휴고소제(Hugo Sauzay)와 함께한 2018FW 뉴 콜렉션을 공개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는 3545 뉴포티 세대들을 위한 심플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이번시즌 편안하면서도 모던함을 살린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편안한 데일리룩을 중심으로한 트렌치코트와 가죽자켓은 세련된 도심을 배경으로 더욱더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완성됐으며,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의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파리지앵 특유의 감성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글로벌 모델 휴고소제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실제 파리지앵의 집을 포함해 감각적인 스트리트과 공원 등을 돌며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올가을 남성들의 T.P.O에 맞는 모던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에디션 센서블리티 2018FW 광고 캠페인은 전국 매장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및 브랜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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