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7.17(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日 ‘셀렉트모카’, 한·중 공략 속도

미스아이디, 한국 거점화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일본 패션기업 미스아이디(대표 나카치사오리)가 ‘셀렉트모카’로 한·중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낸다.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여성복 ‘셀렉트모카’는 지난해 전년 대비 200% 신장한 연매출 500억 원의 매출을 거둔 브랜드다. 일본 ‘조조타운’에서는 일평균 1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는 한국을 거점으로 중국 시장까지 공략한다는 목표로 작년 1월 서울 동대문에 사무소를 열었다. 총괄은 린컴퍼니, 아비스타, 동광인터내셔날, 롯데백화점 GF사업부 등을 거친 14년 경력의 오화진 디렉터가 맡고 있다.

카페24한국을 통해 작년 3월에 한국어 온라인몰을, 12월에 중국어, 대만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국내 오픈마켓도 작년 4월부터 공략 중이다. 인터파크, 롯데닷컴,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스토어, 패션플러스, NS몰 등 다수 쇼핑몰에 입점해 있다.

오화진 총괄 디렉터는 “1년 이상 테스트 영업을 바탕으로 올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홍보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온라인뿐 아니라 한국 내 팝업이나 편집숍 입점 등 오프라인 채널 공략도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셀렉트모카’는 20~30대 한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일본 최신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스트릿 여성 캐주얼을 3~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예쁜 모델을 쓰지 않고 일반적인 여성 모델로 친근함을 더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빠른 안착을 꾀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미스아이디, 셀렉트모카]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