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판매채널 다각화

발행 2018년 05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자체 팝업스토어 비롯 오픈마켓과 드럭스토어에서도 판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이 다가오는 ‘월경의 날’을 앞두고, 여성을 위해 선보인 ‘똑똑한 위생팬티’의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좋은사람들은 지난 2월 여성의 편안한 ‘그 날’을 위해 흡수, 방수, 건조, 소취 등 새로운 기능을 갖춘 고기능성 위생팬티 ‘똑똑한 위생팬티’를 개발,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 매장을 통해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국내 최초로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대표 오픈 마켓인 옥션과 G마켓을 시작으로 이번 달에는 11번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으며, 지난 10일부터는 국내 드럭스토어 1위 매장인 올리브영에서도 판매 중이다.

 

당초 일회성으로 기획됐던 팝업스토어는 고객의 요청이 이어지자 2차 현대백화점 판교점, 3차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등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9일에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4차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좋은사람들은 향후 ‘똑똑한 위생팬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더욱 다각화할 예정이다.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도 보다 확대할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팀장은 “‘똑똑한 위생팬티’의 인기와 함께 팝업스토어도 오픈 10일만에 1차 물량이 소진되는 등 완판 행렬이 이어지면서, 여성 관련 제품과 공론장 마련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속옷기업으로서 여성을 위한 제품과 활동을 다채롭게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다가오는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월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사회적 편견을 걷어내기 위한 행사에 참여한다. 여성환경연대가 주최하는 ‘월경페스티벌’과 한국일보 영상 콘텐츠 브랜드 프란·월경용품 관련 사회적 기업 이지앤모어가 공동 개최하는 ‘월경박람회:28’에서 ‘똑똑한 위생팬티’를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