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시리즈, 여덟 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발달장애 아티스트와 협업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남성복 ‘시리즈’의 여덟 번째 ‘웜하트(Warm Heart)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후원한다.

시리즈의 ‘웜하트 캠페인’은 지난 2011년부터 소외된 문화 및 예술 산업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성격 프로젝트이다.

올 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2018 웜하트 캠페인은 비영리 단체인 ‘로사이드(Raw+Side)’의 자폐장애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웜하트 티셔츠와 뱃지 여섯 종을 출시했다. 판매 수익금의 10%는 다시 아티스트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로사이드’는 발달장애인의 예술적 가능성을 수공예와 디자인의 힘으로 재발견하려는 비영리 예술 단체다.

이번 웜하트 캠페인에서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자신만의 독특한 시선과 색감으로 담아내는 ‘배경욱’ 작가와 전쟁을 통해 평화에 대한 역사적 성찰을 요구하는 ‘신승호’ 작가가 참여했다.

한경애 시리즈 총괄 상무는 “웜하트 캠페인에 참여한 작가는 사회의 배려가 필요한 아티스트이지만 함께 작업을 해보니 그들 그 자체로 이미 탁월한 작가들”이라며“웜하트 티셔츠를 통해 무관심 속에 지나칠 수 있는 소외계층까지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도 로사이드 작가와 협업하여 업사이클링 티셔츠를 선보인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시리즈]



 ■ 키워드 1 : 시리즈
  • 슈콤마보니, 송혜교 스니커즈 판매 호조에 예약판매도 이어져
    진행한 ‘풀문 스니커즈’와 ‘풀문 슬립온’의 판매가 2주만에 1차 물량을 모두 소진하면서, 판매 호조를 보였다. 슈콤마보니는 풀문 시리즈에 이어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 동안 ‘디어문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 휠라 언더웨어, 2019 SS 시즌 아웃핏 ‘마이리얼컬러’ 시리즈
    박해영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9 S/S 시즌,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는 리니어 로고와 F로고를 달리 활용해 2종의 디자인으로, 남성의...
  • 아이더, 시즌 핵심 아이템 강화
    작년 히트친 아이스 시리즈 보강다운 제품력 높이고 트렌드 강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시즌별 이미지 메이킹에 나선다. 여름에는 ‘아이스’, 겨울에는 ‘다운’ 등 핵심 아이템에 대한 기획력 강화를 통해 시즌별 이미지를 구축하고...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