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5.26(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시리즈, 여덟 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발달장애 아티스트와 협업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남성복 ‘시리즈’의 여덟 번째 ‘웜하트(Warm Heart)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후원한다.

시리즈의 ‘웜하트 캠페인’은 지난 2011년부터 소외된 문화 및 예술 산업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성격 프로젝트이다.

올 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2018 웜하트 캠페인은 비영리 단체인 ‘로사이드(Raw+Side)’의 자폐장애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웜하트 티셔츠와 뱃지 여섯 종을 출시했다. 판매 수익금의 10%는 다시 아티스트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로사이드’는 발달장애인의 예술적 가능성을 수공예와 디자인의 힘으로 재발견하려는 비영리 예술 단체다.

이번 웜하트 캠페인에서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자신만의 독특한 시선과 색감으로 담아내는 ‘배경욱’ 작가와 전쟁을 통해 평화에 대한 역사적 성찰을 요구하는 ‘신승호’ 작가가 참여했다.

한경애 시리즈 총괄 상무는 “웜하트 캠페인에 참여한 작가는 사회의 배려가 필요한 아티스트이지만 함께 작업을 해보니 그들 그 자체로 이미 탁월한 작가들”이라며“웜하트 티셔츠를 통해 무관심 속에 지나칠 수 있는 소외계층까지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도 로사이드 작가와 협업하여 업사이클링 티셔츠를 선보인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시리즈]



 ■ 키워드 1 : 시리즈
  • 올리비아하슬러, ‘lOve you festival’ 진행
    고객들에게 옷 입는 행복을 전하는 여성복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로고(BI)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화한데 이어 최근에는 해태제과 ‘부라보콘’과 이색적인 콜라보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며 과감한 변화를 시도한 바...
  • 아메카지 ‘모아’ 지속 성장세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런칭 초반보다 2배 이상 증가해 60%까지 늘었다. 특히 재킷과 베스트, 스커트로 구성된 ‘우치나 브릿지 셋업 시리즈’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5차 리오더까지 진행했다. ‘모아’는 올해 연 매출 10억을 목표로 일본 여행 고객을 추첨해...
  • 이슈브랜드 - 블루마운틴코리아 ‘블루마운틴’
    대폭 보강됐다. 최근 신발의 핵심 기술로 부상 중인 초경량, 컴포트 등에 포커싱해 고기능성 기술을 장착한 점도 특징이다. 신규 우븐 시리즈는 타임리스, 코지, 기어, 록키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이달 중순 공식 발매된다. 패밀리 슈즈, 우먼스, 맨즈 등 각 컬렉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