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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메이드, 이동욱이 전하는 ‘지중해 린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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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노바피 모델 이동욱과 절친 조세호의 위트와 유머를 더한 브로맨스 영상 눈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웰메이드'가 여름시즌에 맞춰 남성복 '브루노바피' 지중해 린넨 캠페인을 시작하며 새로운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개그맨 조세호가 둘만의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줘 화제다.
 
두 편의 영상은 아름다운 지중해 바다 또는 고급스러운 이태리 레스토랑 분위기 속에서 이동욱의 귀여운 허세와 조세호의 연기가 위트 있는 반전 결말과 더해졌다.
 
또한 영상 속 이동욱은 브루노바피에서 새롭게 선보인 100% 이태리 린넨 소재의 ‘지중해 린넨’ 셔츠와 코튼 팬츠를 매치한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선보이며 ‘내가 있는 곳이 곧 지중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브루노바피'는 3545세대 남성들의 위트있고 감각적인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위해 고급스러운 소재와 산뜻한 컬러감의 다양한 린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루노바피의 ‘지중해 린넨’ 셔츠는 100% 이태리 수입 린넨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돋보인다. 대표적인 냉감 소재답게 탁월한 땀 흡수력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착용 내내 우수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그린, 블루 컬러를 포함한 1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색의 컬러 외에도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 소매와 넥카라 포인트 디테일로 제품의 품격을 더했다.
 
한편, 브루노바피의 ‘지중해 린넨’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채널 및 유튜브, CATV 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속 ‘지중해 린넨’ 상품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브루노바피의 지중해 린넨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영상 속 이동욱의 풀코디 제품을 비롯해 린넨 셔츠,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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