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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 매거진 3호 발간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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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의 브랜드 매거진 ‘헨리코튼 트래블로그’ 3호를 발간했다.

‘헨리코튼 트래블로그’는 여행과 패션을 결합한 콘텐츠를 담은 매거진이다. 3호는 샌프란시스코, 런던에 이어 이탈리아 주요 도시를 여행지로 선택 했다.

브랜드의 아이콘인 헨리코튼 경이 패션을 탐구하고, 플라잉 낚시를 즐기기 위해 자주 방문하던 이탈리아의 세련된 감성을 담고자 한 것.

밀라노, 친퀘테레, 토리노, 베네치아 등 이탈리아 문화 유산을 따라 즐기 수 있는 예술산책과 음식기행은 물론 비즈니스맨을 위한 출장 중 여행 명소을 배경으로 스타일링 팁도 담았다,

함께 구성된 ‘헨리코튼’의 시즌 화보는 이탈리아 남부 해안도시 비에스테르를 배경으로 수록했다. 

모델이자 아티스트인 앤드률 맥그리거의 인터뷰를 담아 독자에게 읽을 거리를 더했다는게 코오롱측의 설명이다.

한경애 헨리코튼 총괄 상무는 “헨리코튼 트래블로그 1,2호가 한 도시에 집중해다면 이번 3호는 매혹적인 이탈리아 국가의 감성을 담고자 했다”며“이탈리아의 패션, 문화, 멋을 망라해보가자 기획된 3호에 핸리코튼이 추구하는 컨셉과 멋도 녹여 낸 만큼 볼만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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