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웨스트우드,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 선도

발행 2018년 01월 2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정통 아웃도어 ‘웨스트우드’를 전개 중인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지난 2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측에 쌀드림 캠페인 수익금을 전달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웨스트우드’ 200여개 매장에서 1억원 나눔 프로젝트 쌀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2017년 새롭게 출시된 다운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00원과 본사의 1,000원을 더해 개당 2,000원씩 적립, 7,000만원 상당의 쌀 구매가 이뤄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홍 대표가 직접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정통 아웃도어 기업으로 성장한 젯아이씨는 앞으로도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어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