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발리스윗’ 상품군 강화로 상승세 지속

발행 2017년 11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운영하는 중저가 편집숍 잡화브랜드 ‘발리스윗’이 상품력 강화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다.


가방 위주의 상품 군과 작년에 이은 프리미엄 라인 출시, 슈즈 아이템을 보강한 상품군의 확대 및 강화로 유입 고객이 늘어 매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는 것. 유통도 할인점에서 복합쇼핑몰로 확장되면서 전년대비 세 자릿수의 빠른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작년 첫 시도한 천연 가죽 백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가죽 프리미엄 라인을 화보 컷과 함께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발리스윗’은 런칭 3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11일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발리스윗’의 예쁜 화보컷이 담긴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일 한정 10명 선착순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