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드리스 반 노튼' S.I.빌리지닷컴 통해 국내 첫 온라인 판매 시작

발행 2017년 08월 2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벨기에 디자이너 브랜드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이 이달 21일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드리스 반 노튼이 국내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드리스 반 노튼은 동양의 신비로움과 서양의 모던함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원으로 지난 2006년 국내에 첫 번째 매장을 열었다.

 

지금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서울 내 일부 매장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에 S.I.빌리지닷컴에 입점하면서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S.I.빌리지닷컴을 통해 드리스 반 노튼의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와 동일한 서비스를 누리게 된다.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100% 정품이 보장되며 무료 수선 서비스와 A/S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 포장 패키지에 감사의 마음이 담긴 카드를 함께 보내 마치 선물을 받는 듯한 기쁨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드리스 반 노튼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합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모든 매장과 S.I.빌리지닷컴 내 다양한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I.빌리지닷컴에서는 드리스 반 노튼의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의류를 비롯해 가방,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드리스 반 노튼의 100번째 쇼를 기념해 특유의 추상적인 패턴과 과거 선보였던 프린트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얽매이지 않고 솔직하면서도 독특하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한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드리스 반 노튼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드리스 반 노튼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PC나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면서 “스타일링 팁이나 고객별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