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베네통코리아, 통합 온라인몰 ‘베네통몰’ 오픈

발행 2017년 06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지난 26일 베네통우먼과 베네통키즈 통합 온라인몰 ‘베네통몰(WWW.BENETTONMALL.COM)’을 오픈했다.


국내 직 진출 전환 후 첫 통합몰인 ‘베네통몰’은 유저의 편리성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PC버전과 더불어 모바일 쇼핑몰(m.benetton.com)을 런칭했다.

 

상품(액세서리 제외)을 모델 착장 이미지로 소개하고, 브랜드 위주에서 아이템 중심으로 바뀌고 있는 쇼핑패턴을 반영해 통합 아이템 매장도 마련했다.


고객 입장에서 모든 쇼핑 프로세스를 마련한 O2O 플랫폼으로, 일반적인 택배 배송은 물론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하는 서비스와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재고 소진의 중요성을 인식해 온라인 물류 보유 재고가 아닌 전국 매장의 재고를 활용한 배송 체계를 구축, 회사의 손익구조에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설계했다.


이 회사 e커머스 관계자는 “베네통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가장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구조로 전반적인 웹 디자인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통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베네통 맴버쉽 포인트 지급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손거울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드 지갑과 백스 인 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