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까스텔바쟉 홈,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라인 출시

발행 2017년 06월 0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IMMORTALIS LEGENDA LINE)’ 라인은 불멸의 꽃으로 알려진 ‘임모르뗄’의 효능을 담아낸 제품으로 ‘불멸의 전설’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라인명이 차용됐다.

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및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헤어?바디 케어 제품과 실내공간, 섬유제품에 사용 가능한 룸스프레이 등 총 5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까스텔바쟉 홈은 ‘생명을 담은 자연주의, 영원한 시간의 신비로움, 자연스러운 재생’을 모토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버베너, 베르가못, 제라늄, 다마스크장미, 캐모마일 및 라벤더 등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했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된 임모르뗄은 그리스 로마 시대 율리우스 신화에 등장 할 정도로 항노화, 재생, 안티에이징의 탁월한 자연 성분을 지녔다. 임모르뗄은 꺾어도 수년 동안 시들지 않고 그 향과 빛깔을 유지해 ‘불멸의 꽃’, ‘생명의 꽃’으로 불리며 젊음을 상징해왔다.

 

까스텔바쟉 홈은 고품질의 바스(Bath) 제품을 출시하고자 지난 1년간 연구 끝에 임모르뗄의 효능을 오롯이 담은 제품을 탄생시켰다는 입장이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오일블랜딩 시스템으로 모발 보습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더해진 고순도 임모르뗄 성분은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샤워젤은 코코넛유래 세정성분의 약산성제형으로 마일드한 세정력과 부드러움을 지녔다. 바디로션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증발을 케어하며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 된다.

 

패키지 디자인은 임모르뗄 플라워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으로 욕실공간의 인테리어 역할도 한다.

 

상품구매는 까스텔바쟉 홈 롯데잠실점 및 부산 아트몰링점에서 가능하며, 런칭기념으로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라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4종 세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라인은 자연유래성분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갖춘 만큼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까스텔바쟉 홈은 프랑스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고유의 아트워크와 컬러를 살린 침구류(Bed)와 더불어 고품질의 욕실제품(Bath)도 지속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올해 2월 론칭한 까스텔바쟉 홈은 ‘돌아오고 난 후 비로소 치유받고 위로받는 경이로운 당신의 방’ 컨셉을 표방하며 프랑스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감각적인 아트워크와 비비드 컬러를 적용한 BED&BATH 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