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몽블랑, 분더샵 청담 입점

발행 2017년 05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오는 12일 서울 청담동의 패션·뷰티 편집매장 ‘분더샵(BOON THE SHOP) 청담’에 입점한다.

 

분더샵 청담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공간에 모아 선보여 온 기존 편집샵에서 한층 진화한 형태의 매장으로, 패션, 뷰티, 다이닝, 라이프 스타일를 전반적으로 아우르는 국내 최초의 모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Modern Luxury Specialty Store)이다. 몽블랑의 다양한 필기구 컬렉션을 처음으로 단독 매장이 아닌 국내 편집샵을 통해 선보인다는 점에서 이번 입점은 더욱 특별하다.

 

몽블랑은 분더샵 청담 입정을 기념하며 한국 단독으로 출시되는 혁신적인 컬러의 가죽 제품을 분더샵 청담 전용 상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남성들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여온 몽블랑은 이번 분더샵 청담에서는 여심 공략에 나섰다. 몽블랑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핑크 컬러 가죽 상품은 국내 젊은 여성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것으로 사토리얼 컬렉션 카드 홀더와 키 팝(열쇠고리)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몽블랑은 산뜻한 터쿼이즈(청록색) 컬러의 마이스터스튁 포트폴리오 백 및 명함 지갑 등도 분더샵 청담 전용 상품으로 함께 선보여 세련된 안목과 취향을 지닌 분더샵 청담 고객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분더샵 청담에는 옐로우, 네이비, 레드, 버건디 등 젊은 고객층이 특히 선호하는 컬러의 몽블랑 가죽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몽블랑 헤리티지 루즈 앤 느와 볼펜, 몽블랑 뮤즈 푸드레 볼펜, 몽블랑 M 볼펜 등 몽블랑과 분더샵이 엄선한 몽블랑의 인기 필기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은 분더샵 청담 내 몽블랑 특별 디스플레이존이 설치 및 운영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분더샵 청담 입점 제품 외에도 ‘몽블랑 앤디워홀 에디션’, ‘몽블랑 존 F 케네디 에디션’ 등 쉽게 접하기 힘든 몽블랑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전시될 계획이다.

 

몽블랑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안목으로 엄선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분더샵 청담에 몽블랑이입점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국내 트렌드의 중심인 분더샵 청담 입점을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