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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그너’ 스키 컬렉션 팝업매장 오픈
골프 비수기 탈출 전략

발행 2016년 11월 30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보그인터내셔날(대표 박종철)의 골프웨어 ‘보그너’가 이번 겨울 시즌을 겨냥한 스키 컬렉션 전개를 위한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5년 만에 다시 선보인 스키 컬렉션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다는 판단에서 전개를 결정했다. ‘보그너’는 유럽 본국에서 스키웨어로 출발해 토털 스포츠로 성장한 브랜드로, 스키웨어로는 탑의 자리를 점하고 있다.

또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특수로 형성될 마니아층을 타깃으로 한다.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말, 40여개 백화점 매장 중 컨디션을 고려해 현대 본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대구점 등 주요 20개점에 열었다.

상품은 풀 착장 기준 11개 스타일을 바잉했으며 가격대는 500~800만의 초고가이다.

지난달 19일부터 4일간 매출은 7천만원에 달했다.

소비력이 높은 고정 고객층 사이에서 먼저 호응이 따르고 있으며, 미들러 등의 단품으로 신규 고객까지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달에는 VIP고객 초청 스키컬렉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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