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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더’ 젊은 애슬레저 감성으로 승부한다

모멘텀, 크루즈 라인 첫 선
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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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더(대표 정영훈)의 프랑스 아웃도어 ‘아이더’가 애슬레저와 스포츠 등 젊은 감성을 담은 제품군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아이더’는 올해 애슬레저 및 스포츠 트렌드를 반영한 모멘텀 라인과 수상 스포츠 제품군인 크루즈 라인을 신규로 전개하면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모멘텀은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 제품군으로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최근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아이더’만이 가진 기술력을 결합된 제품들로 차별화를 꾀했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경량성을 강조했으며 활동성을 위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또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메쉬와 펀칭 소재를 믹스했다.

통기성 역시 강화하면서 어떤 활동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적 설계는 물론 절제된 스포티함을 보여주면서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도심 속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도록 소프트 크림, 멜란지 등 부드러운 컬러 톤에 엣지있는 원 포인트 색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상품 전반적으로 동일한 로고 프린트를 적용, 통일감을 주었다.

재킷, 티셔츠, 팬츠 등 풀 코디가 가능해 아웃도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시즌 총 88스타일의 제품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향후 물량과 스타일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여름 수상 스포츠 시장 공략을 위한 크루즈 라인도 첫선을 보이고 있다.

크루즈 라인은 수상 레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나 플라워 등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액티브한 느낌을 더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중 래쉬가드 집업, 재킷은 물론 크롭 톱부터 티셔츠, 숏팬츠, 키즈 라인 등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다양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했다.

‘아이더’한창희 사업본부장은 “글로벌 트렌드인 애슬레저에 ‘아이더’의 기술력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결합해 대대적인 변화에 나서고 있다. 기존 전문적 아웃도어 제품은 물론이거니와 스포츠 관련 제품을 확대해 시장 저변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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