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쿼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비시’ 런칭

발행 2020년 09월 23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의류·굿즈·아트워크 등

이색 업종과 협업 전개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마하그리드’ 팀이 추동을 시작으로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비시’를 런칭했다.

 

마하그리드의 스트리트 무드는 한층 강화하고, 기존 캐주얼한 무드를 카비시가 가져간다.

 

브랜드 모토는 디자인을 판매하는 것. 일상의 새로운 것에 영감을 받으며 의류, 드로잉, 포토그래피,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첫 시즌인 가을은 컴팩트하게 전개한다. 중저가의 후디와 스웨트 셔츠, 굿즈 위주로 약 30개의 아이템을 출시했다.

 

타깃은 20대를 중점으로 남성 60%, 여성 40%가 목표다.

 

온·오프라인 유통 비중은 6대4로 가져갈 계획이다. 온라인은 자사몰 30%, 타사몰 70%로, 오프라인은 편집숍 100%로 운영한다.

 

향후 식음료 기업 등과의 협업 등, 그간 마하그리드가 시도하지 않았던 이색 전략을 펼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