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TMRW’ 온라인유통 시작
자사몰, 무신사 입점

발행 2018년 08월 2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필데이즈(대표 황영광)가 올 시즌 런칭한 캐주얼 ‘TMRW’의 온라인 유통을 시작했다.


런칭과 동시에 자사 온라인셀렉숍 ‘필선데이’에 입점한데 이어 지난달 중순부터 무신사에 유통을 시작했다.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옮겨감에 따라 올해 무신사 입점을 통해 온라인마켓 테스트를 실시, 추후 유통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의 매출 균형을 맞출 계획이다.

오프라인은 이달 기준 19개점을 확보했기 때문에, 무리한 외형확장보다 효율중심으로 내실을 다진다.

사업 확대여부에 따라 현재 온라인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인력(1명) 외 신규인력 충원을 통한 별도 팀 편성까지 고려하고 있다.

이 회사 황영광 대표는 “온라인 유통은 아직 테스트단계로, 초반 성적은 기대이상이다. 추후 판매반응에 따라 온라인 전용상품제작과 온라인몰 추가입점 등을 통해 온라인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온라인셀렉숍 운영과정에서 축적된 판매, 마케팅 등의 노하우들이 추후 ‘TMRW’온라인사업에도 유리하게 작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