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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뱅이, 올해 520억원 매출 달성!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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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이 전개 중인 ‘잠뱅이’가 올해 520억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매 시즌 핏과 소재 개발에 힘써 시즌별 특화 제품을 선보인 것을 매출 상승 요인으로 분석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와 체형을 분석한 40여종의 스타일로 상품 적중률을 높인 것이 매출 상승에 주효했다.

여름 시즌에는 쿨맥스 데님과 아이스필드 티셔츠로, 겨울시즌에는 기모, 본딩, 밍크데님으로 매출을 끌어 올렸다. 뛰어난 신축성과 활동성이 특징인 ‘제이플렉스데님’과 열 보존율을 높인 ‘밍크진’, 롱 벤치파카 패딩으로 기능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이와 더불어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를 모델로 발탁,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함과 동시에 영 고객을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이를 통해 타깃 연령층을 낮추며 인지도를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회사 김명일 전무는 “계절에 맞춘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자체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핏을 선보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잠뱅이’는 내년 효율적인 유통구조와 점당 효율을 높이는 것에 집중, 140개 매장에서 55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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