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2023 봄 컬렉션 공개

발행 2022년 05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발렌시아가 2023 봄 컬렉션 / 사진제공=발렌시아가

 

'뉴욕 증권거래소' 런웨이 장소로 선택

발렌시아가X아디다스 콜라보 라인 공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발렌시아가가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포함한 2023 봄 컬렉션을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선보였다.

 

뉴욕 증권 거래소는 페티시 바디수트로 가려진 정체를 알 수 없는 모델들의 런웨이로 탈바꿈했다. 모델들은 라텍스 소재의 바디 수트위에 새롭게 선보이는 갈다-로브(Garde Robe)라인, 이브닝 웨어 등을 착용했다.

 

갈다-로브 라인은 세련된 커팅, 섬세한 마감, 양털, 실크, 개버딘 그리고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데님과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한 워드로브에서 볼 수 있는 룩들로 구성됐다. 이브닝 웨어는 바디콘 가운, 재구성된 턱시도, 뒤로 길게 늘어지는 플로어-랭스 실크 트렌치와 같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격식을 갖춘 룩들로 구성되었다.

 

스포츠웨어 요소들을 재탄생시킨 발렌시아가와 아디다스의 콜라보는 레디 투 웨어, 슈즈, 백, 주얼리 등으로 구성, 쇼가 끝난 직후 발렌시아가 홈페이지 및 뉴욕 매디슨 에비뉴 스토어에서 독점으로 공개됐다.

 

또한 클래식 펌프스는 이번 컬렉션에서 오버사이즈 패디드 XL 펌프스로 재탄생했다. 스테로이드 부츠와 더비 슈즈는 두꺼운 볼륨이 돋보이는 반면, 과장된 비율의 싱글 몰드를 활용해 제작된 초경량 슈즈다. 스테이지 슈즈는 발끝에만 연결된 평평한 플랫폼 형태의 힐이 없는 삭스 펌프스로 여백과 밸런스를 활용해 착시효과를 일으킨다.

 

머니 백 라인은 트위스트 잠금 장치가 하단에 부착되어 있어 하단에서 여닫을 수 있는 탑 핸들 백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발렌시아가의 쇼 영상 및 이번 시즌 제품은 발렌시아가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렌시아가 2023 봄 컬렉션 / 사진제공=발렌시아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