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 ‘일산 드 포레’ 그랜드 오픈

발행 2022년 05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몽벨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몽벨 일산 드 포레'를 오는 28일 오픈한다.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전문 매장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은 순 영업 면적만 500평 규모로,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 스포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5개 층으로 구성, 지하 1층에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이 어려운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와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넓게 찾아볼 수 있으며,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3층에서는 캠핑용품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캠핑의 매력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으며, 더불어 카페도 입점해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마지막 루프탑은 몽벨의 캠핑용품이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체험하며 캠핑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오는 27일 사전 오픈, 28일 정식 오픈으로 오전 10시~오후 9시 운영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