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광고 캠페인 공개

발행 2021년 10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웰메이드 21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 영상 속 장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세정그룹(대표 이훈규)의 패션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1FW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했다.

 

영상 컨셉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상 속 음악은 임영웅이 무명시절 함께 노래를 부르던 절친 가수 ‘정명규’가 부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영웅의 본색’ 캠페인과 더불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세정몰’에서 임영웅의 스타일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임영웅이 영상에서 직접 착용한 21년 가을, 겨울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과 세정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웅의 본색 리미티드 영화 포스터 또는 포토카드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마이 넘버원 히어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의 본색’ 영상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룩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영웅PICK 제품부터 영웅의 본색 리미티드 영화 포스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웰메이드 21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