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상품으로 구성한 ‘브랜드세일즈쇼’
17, 18일 광화문 본사 쇼룸서 열려

발행 2019년 07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자체 상품으로 구성한 ‘브랜드세일즈쇼’

 

17, 18일 광화문 본사 쇼룸서 열려


수페르가·골라·포토막 신상품 첫선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수주회 ‘2020 S/S 브랜드세일즈쇼(이하 BSS)’를 지난달 17, 18일 양일간 광화문 본사 쇼룸에서 진행했다.


브랜드와 리테일러 교류의 장으로 기획된 ‘BSS’는 25회째를 맞아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포토막, 스틸로건 등 자사 브랜드로만 구성했다.


‘2020 ON AIR’를 테마로, 뉴트로를 상징하는 2020년,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키워드인 경험, 취향, 공유를 의미하는 ‘ON’, 지속 가능성의 의미를 담은 ‘AIR’를 조합했다.


‘골라클래식’의 메인 테마는 즐거운 과거로 되돌아간다는 의미의 ‘XOXO FROM THE PAST’다. 80~90년대 아카이브부터 새로운 ‘골라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비디오 테이프를 되감는 방식으로 디스플레이 했다. 레트로 빈티지와 연관된 컬러와 디자인적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수페르가’는 스테디셀러인 ‘2832 컬렉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2837 컬렉션’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미드솔을 종전보다 높였고 라텍스 인솔로 쿠셔닝을 향상시켰다.


‘포토막’의 자연 그대로의 천연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을 적용한 잉글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 ‘스틸로건’은 블랙썬(BLACK SUN)을 모토로 ‘웨이비 나일론(Wavey Nylon)’ 소재를 주력으로 사용한 상품을 비롯 컴팩트하고 하이브리드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올 11월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