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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상복 애슬레저룩 年 판매량 69.4%↑

발행 2023년 03월 2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XXMX 데일리 코튼 크롭 카디건, ‘XXMX 크롭 바람막이’

 

조거팬츠∙바람막이∙원피스 인기에 여성 애슬레저 판매량 51.5%

젝시믹스, 테니스∙클라이밍 등 트렌드 발맞춰 테니스룩 신제품 출시

올해 1~2월 판매량도 43.6% 증가 등 호조세에 1분기 실적 기대감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애슬레저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69.4% 증가한 가운데, 특히 여성 라인은 조거팬츠와 바람막이, 원피스 등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량이 51.5% 상승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미디움페더 인밴드 조거팬츠우븐 믹스 후드 집업’, ‘피케 슬림핏 카라 원피스등이 실적을 견인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성장 원인에 대해, 아웃도어 레저 트렌드 열풍 속에 운동복과 일상복을 합친 활동성 높은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고객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봤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테니스, 클라이밍 등 진입장벽이 낮은 가벼운 운동이 각광받고 있는 만큼, 올해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젝시믹스는 지난 1월부터 테니스룩을 비롯해 데일리룩 연출까지 가능한 카디건, 맨투맨, 바람막이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봄계절에 맞춰 핑크, 그린 등 산뜻한 색상에 짧은 크롭 길이로 디자인돼, 스커트나 슬랙스에 멋스럽게 매치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1~2월 판매량도 전년동기대비 43.6% 크게 오르는 등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전반적으로 판매량이 호조세를 보이고 있어 1분기 실적에도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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