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rw' 브랜드 리뉴얼 이후 컬렉션 첫 선
W컨셉

발행 2022년 08월 14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frrw’ 2022FW 룩북 / 사진제공=W컨셉

 

셋업·셔츠·니트·원피스 등 라인업 확대

프렌치 시크룩 컨셉의 차별화된 디자인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자체 브랜드(PB) ‘frrw’의 22년 가을·겨울(FW) 1차 컬렉션을 출시한다.

 

‘frrw’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기존 주력 상품인 데님을 중심으로 셋업, 셔츠, 니트, 원피스, 스커트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frrw’의 22 FW 1차 컬렉션은 ‘파리지앵 와드로브 에센셜’을 테마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프렌치 시크룩의 가을 신상품 16종으로 구성됐다. 데님, 티셔츠 등 캐리오버(carry-over) 상품부터 올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까지 다양하다.

 

또한, 처음으로 크롭 기장의 ‘블루종 재킷’과 ‘플리츠 미디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 상품도 선보인다. 가을 분위기에 맞게 베이지 색상을 적용했으며 일교차가 큰 계절에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코튼 혼방 소재를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15일부터 31일까지 신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전 상품에 대해 기간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고일선 W컨셉 패션PB 유닛장은 “frrw는 기존 데님 중심의 상품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이번 1차 컬렉션 이후로도 올 가을, 겨울을 겨냥한 2, 3차 컬렉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frrw는 모브랜드인 프론트로우(FRONTROW)의 줄임말로, 2021년에 프론트로우에서 선보이는 이지 캐주얼 라인을 분리해 별도로 출시한 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