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6월 인기상품 16
바캉스의 계절, 화려한 ‘패턴룩’과 편안한 ‘이지룩’ 대세

발행 2022년 06월 28일

유영준기자 , yyj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영준 기자] 라포랩스(대표 최희민, 홍주영)의 4050 여성 패션 쇼핑 앱 ‘퀸잇’은 거리두기 완화 및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자유롭고 개방적인 디자인의 눈에 띄는 화려한 ‘패턴룩’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룩’을 제안했다.

 

작년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편안함에 집중된 ‘원마일웨어’가 대세였다면, 금년에는 거리두기 완화로 외부활동이 잦아지면서, 좀 더 컬러감 있고 화려한 패턴이 강세다.

 

높은 일교차와 잦은 비 소식으로 가디건, 바람막이 등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빈도가 많아졌다. 이어 골프웨어, 명품 관련 키워드 검색도 늘어가는 추세다.

 

‘베스띠벨리’의 원피스가 전체 상품 중에 1위에 랭크됐으며, ‘미소페’ 소가죽 슬링백이 2위로 뒤를 이었다. ‘다나앤페타’ 반팔 티셔츠는 3위에 랭크됐다.

 

여름 시즌 트렌디한 원피스와 품질 좋은 상의 아이템이 강세이며, 시원한 소재인 린넨, 시어서커 등의 소재를 찾는 비중도 증가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의 팩트가 1위에 랭크됐으며, ‘맥’의 립스틱이 이어 2위를 했다.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는 ‘메트로시티’ 크로스백이 1위에 랭크했고, ‘탠디’의 여성 시계가 2위를 차지했다.

 

 

 

 

베스띠밸리

아이템: 원피스

컬러: 블루

소비자가: 88,830

특징: 여름 원피스의 정석인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앞면의 사선 디테일과 함께 뒷면에 허리밴드를 더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아이템: 원피스

컬러: 그린/옐로

소비자가: 61,425

특징: 큼직한 페인팅 패턴이 인상적이다. 그린과 옐로 컬러의 조합으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두께감이 얇아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다나앤페타

아이템: 반팔 티셔츠

색상: 네이비/화이트

소비자가: 29.900

특징: 마린 프린트가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다. 사선으로 떨어지는 밑단 슬릿으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묶어서 연출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카인드베리

아이템: 반팔 티셔츠

색상: 오프화이트/화이트/카키/네이비 등 6컬러

소비자가: 39,000

특징: 시그니처 로고 프린팅과 테이프가 더해진 티셔츠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쉬우며,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엘리자베스스튜어트

아이템: 샌들

색상: 퍼플/민트그린/베이지/블랙

소비자가: 59,900

특징: 푹신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안정적인 워킹감을 느낄 수 있는 8mm의 쿠션과 엘라스틱밴드를 더해 오래 신어도 편안하다. 에어홀과 습식내피로 통풍이 잘 되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에이지투웨니스

아이템: 쿠션 팩트

색상: 베이지 21호/23호

소비자가: 30,000

특징: 더블 캐비어, 더블 트러플을 담은 고영양 에센스를 73% 넣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커버력, 광채력, 지속력, 마스크프루프가 좋다.

 

 

아이템: 립스

색상: 핑크/웜 레드/번트 오렌지/자몽 등 25컬러

소비자가: 30,380

특징: 입술에 얇게 밀착되는 텍스쳐로 오래 지속되며, 다채로운 컬러감이 여름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기 좋다. 스페셜 오일 블렌드와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 등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퀸즈셀력션

아이템: 반팔 티셔츠

색상: 화이트/베이지/블랙/소라 등 5컬러

소비자가: 35,910

특징: 찰랑이는 소재감의 얇고 가벼운 원단으로 시원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오리핏 디테일로 체형 커버를 도와주며, 답답하지 않고 목이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메트로시티

아이템: 크로스백

색상: 블랙

소비자가: 350,300

특징: 가볍게 들기 좋은 사이즈로, 숄더와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앞 뒷면의 엠보싱 디테일은 긁힘 등의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쉬즈미스

아이템: 재킷

색상: 아이보리/라이트베이지/라이트그린/다크네이비

소비자가: 97,300

특징: 루즈한 핏감과 7부 소매가 어우러진 캐주얼한 무드의 숏 재킷이다. 힙을 덮지 않는 짧은 길이감으로 원피스, 바지, 치마 등 모든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마리끌레르

아이템: 셔츠

색상: 베이지/블랙/아이보리/민트

소비자가: 43,120

특징: 오픈 카라 디자인과 밑단의 양쪽 슬릿 디테일을 더해 포멀하면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트랩 벨트와 함께 구성하여 실루엣 조절이 용이하다.

 

 

 

골드팡

아이템: 팔찌

색상: 옐로 골드

소비자가: 309,000

특징: 클립을 이어놓은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체인 팔찌다. 클립디자인이 다양한 룩의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레이어드 착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브에트와

아이템: 밴딩 팬츠

색상: 블랙/연베이지/네이비

소비자가: 39,000

특징: 뒷밴딩으로 착용감이 편하고 청량감이 있는 소재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발목 길이로 떨어지는 길이감으로 활동성이 좋다.

 

 

 

샤틴

아이템: 원피스

색상: 인디고블루

소비자가: 253,300

특징: 소매에 셔링으로 퍼프 디테일을 준 원피스로, 자수 원단을 사용하여 페미닌하면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앞 뒤 모두 V 네크라인을 사용하여 한여름에도 착용하기 좋다.

 

 

 

클리브랜드골프

아이템: 큐롯

색상: 화이트

소비자가: 80.100

특징: 뒷면의 3단 캉캉 프릴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록을 연출해준다. 초경량 기능성 원단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서포트하며, 속바지가 내장되어 있어 편하게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다.

 

 

 

르니엔맥코이

아이템: 스커트

색상: 레드/블랙

소비자가: 73.900

특징: 전체 나염된 패턴이 고급스러우며 플레어 라인이 페미닌한 아웃핏을 연출한다. 가볍고 편안한 코튼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벼운 원단과 롱한 기장감으로 몸에 핏되는 부분이 없어 편안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