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리턴 투 그린!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 진행

발행 2021년 09월 2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AK플라자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AK플라자(대표 김재천)가 친환경 소비 촉진에 나선다. 9 24일부터 26일까지 분당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테마로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을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리턴 투 그린!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친환경 식품 등 총 세가지 분야에서 진행된다.

 

패션 분야 주요 상품전으로는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전’, ‘모카&힐링 그래스 기획전’을 포함해 리유저블 패션 마스크 브랜드인 ‘빅 웨일즈’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우드 칫솔, 우드 브러쉬, 분리수거함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안하며, 식품 분야의 ‘분당의 부엌 에코 프렌들리 상품전’에서는 비건 스낵 브랜드 ‘잇팅더즈매터’의 전품목을 1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품전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와 이벤트도 준비됐다. 분당점에서 AK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배달 음식과 추석 선물로 생기 아이스팩을 기부하면 음료 교환권을 주는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진행되며, AK플라자가 사회공헌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지속 선보이고 있는 의류 기부 캠페인도 25일부터 이틀간 선보인다.

 

행사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AK플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