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퍼펙트 슬랙스’ 포커스 캠페인 진행

발행 2021년 04월 06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베스트셀러퍼펙트 슬랙스의 인기 비결을 소개하는 무탠다드 포커스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탠다드 포커스는 매월 무신사 스탠다드의 인기 제품을 집중 조명해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달의 제품으로퍼펙트 슬랙스를 선정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영상과 체형별 나만의 인생 핏 슬랙스도 추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퍼펙트 슬랙스는 트렌디한 실루엣과 편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누적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고객 취향과 의견을 반영해 매 시즌 핏, 디테일, 소재 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올해 테이퍼드 핏, 와이드 핏, 리얼 와이드 핏 등 총 21가지 핏과 43가지 스타일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4 18일까지퍼펙트 슬랙스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제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무탠랩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택배 기사 7명을 대상으로 슬랙스 3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착용감을 조사한 결과, ‘퍼펙트 슬랙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좋은 평가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