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젊은층 겨냥한 ‘캐주얼 골프라인’ 출시

발행 2021년 04월 0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SJYP 골프라인 / 사진제공=한섬

 

영캐주얼 'SJYP' 골프라인 컬렉션 출시

더현대 서울서 '타미힐피거' 골프라인 선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이 20~30대 젊은 골퍼 잡기에 나선다. 

 

한섬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SJYP'는 20~30대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골프라인 컬렉션’을 출시한다. 앞서 지난달,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의 골프 라인도 선보인 바 있다.

 

SJYP 골프라인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캐릭터인 ‘디노(DINO·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31종과 액세서리 7종, 총 38종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10만원에서 20만원 초반대다.

 

디자인은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웨어러블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파스텔톤 컬러를 사용한 바람막이나, 프릴(잔물결) 장식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 스커트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 앱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H라이브(Live)’도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은 오는 14일과 21일 오후 8시에 ‘SJYP 골프 컬렉션’과 ‘타미힐피거 골프’가 각각 진행되고,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