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패딩 슬립온 ‘슈퍼 베드(Super Bed)’ 출시

발행 2020년 12월 0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FW시즌을 맞아 패딩 슬립온 슈즈 슈퍼 베드(SUPER BED)’를 출시했다.

 

슈퍼 베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원마일 슈즈를 표방한다. 슬립온 스타일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뒤꿈치 부분이 낮게 설계되어 꺾어서 편하게 신을 수 있다. 패딩 슈즈이기 때문에 방한화로도 손색 없도록, 겨울 캠핑 현장에서부터 사무실 실내화까지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슈퍼베드의 기능적인 특징은 직접 개발한 슈퍼베드 인솔에 있다.

 

슈퍼베드 인솔은 우수한 쿠션감을 릴렉스폰지(고탄성 스폰지로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메모리폼, 에바(EVA)(다른 두 가지 소재는 떠받치는 역할로 인솔의 형태유지와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해준다)세 가지 소재가 켜켜이 쌓여있어 착용자의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발등 부분은 독일의 컴포템프(Comfortemp)’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으로 디자인했다. ‘컴포템프는 구스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충전재로, 화학약품을 최소화한 생산 공정과 더불어, 60% 정도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친환경 소재이기도 하다. 아웃솔은 경량 고탄성 고무로 제작했다. 기존 고무 재질의 아웃솔보다 비중이 15% 낮아, 바닥 전체에 적용했음에도 훨씬 가볍게 느껴진다. 컬러는 옐로우, 블랙, 블루, 그린, 카키, 오렌지 6가지로 출시되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