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X하성운 '해피 키스마스' 화보 공개

발행 2020년 11월 3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그 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하성운의 처연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립 화보를 공개했다. 베네피트와 하성운의 화보는 공개 할 때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오는 것은 물론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은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켜 하성운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바 있다.

 

화보에서 사용된 하성운의 립 제품은 베네피트의 촉촉한 컬러 립밤으로 감각적인 브릭 레드 컬러의 #스파이스드레드, 시크한 딥 레드 #루비와 데일리로 제격인 모브 핑크 누디 플럼 컬러 #베리로 화보마다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하성운이 픽한 화보 속 제품은 베네피트의 한정판 립 키트 퍼커 업 & 피스 아웃이다. 해당 키트는 올해 출시된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의 스파이스드 레드’, ‘루비’, ‘베리등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력 및 풍부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한편, 하성운이 화보에서 사용한 베네피트 퍼커 업&피스 아웃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온·오프라인 각각 다른 미공개 포토 엽서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하성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