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다이어리 1,000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발행 2020년 11월 2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연말을 맞아 총 1,000개의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텐바이텐이 다이어리 쏜다!’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 15, 18시에 엄선된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9가지의 다이어리를 각 시간대 별로 증정하며 총 수량은 1,000개다. 2021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날짜형 다이어리, 자유롭게 일정을 정리할 수 있는 만년형 다이어리, 텐바이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에디션 등 텐바이텐내 인기 다이어리로 준비됐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날짜별 상세 다이어리 라인업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무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다이어리를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특가 상품도 함께 준비해 선착순 증정을 못 받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리를 구매할 수 있다.

 

텐바이텐은 지난 9월부터 새해 다이어리 구입하려는 다꾸족을 겨냥해 다이어리와 캘린더, 꾸미기 상품들을 모아서 소개하는 ‘2021 다이어리 스토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13년째 진행하고 있는 해당 기획전은 할인을 비롯해 1+1 이벤트, 다이어리 파우치·스티커북· 라벨기 등의 사은품과 무료 배송 등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직접 꾸민 다꾸를 공유하는 다꾸톡톡’, 다꾸 노하우를 제공하는 다꾸TV’도 운영하며 다이어리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다가올 2021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다이어리 꾸미기의 성지로 불리고 있는 텐바이텐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다이어리들로 구성했으니 새해 다이어리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