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프로젝트, 애니멀고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발행 2020년 11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술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피카프로젝트(공동대표 송자호, 성해중)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개발업체 애니멀고(AnimalGo)와 지난 22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피카프로젝트는 미술의 대중화를 목표로 IT 기술을 활용한 미술품 공동 소유 기법을 통해 고가의 미술품 투자에 접근이 용이하도록 하여 누구나 쉽게 미술품 소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코인원에 ‘피카아트머니(PICA)’를 상장한 바 있다.


애니멀고는 반려동물 플랫폼서비스 개발업체로 반려동물 복합시설인 애니멀고파크 프랜차이즈, 애니멀고 PB상품제작, AI 혈통분석 애니멀고 앱과 게임,마켓 앱, 애니멀고 가드 앱 등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피카프로젝트 송자호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가가 가진 마케팅력과 블록체인 노하우, 코인 상장 정보를 적극 공유하고, 미술품과 반려동물 시장의 교점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동 생태계를 만들어 가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장점을 융합해 독보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카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2일 부터 개그맨 임하룡과 팝아티스트 한상윤이 참여하고 카라 박규리가 기획한 전시회를 진행 예정이며, 세계 정상급 작가(앤디워홀, 키스해링, 바스키아, 가스텔바작, 케니샤프)의 원화 전시를 국내 첫 갤러리 티겟 전시로 진행하는 등 미술계에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