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한섬 '더캐시미어', 여성스러운 실루엣 담은 2020 FW 캠페인 공개

발행 2020년 09월 1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섬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2020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0 FW 캠페인 'the CASHMERE LIFE'는 평화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모던하지만 아늑한 공간에서 삶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의 일상 속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냈으며, 더캐시미어가 지향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더캐시미어는 2020 FW 시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새로운 실루엣과 디자인을 추가하여 기존 3040 소비자부터 더 나아가 506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니트, 가디건, 재킷 등의 시즌 에센셜 아이템은 오랜 시간 활용 가능하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여유 있는 핏은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또한 아이보리·베이지·브라운 등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뉴트럴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가을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감각적이게 표현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친환경적인 원사와 소재를 사용하여 멋스럽지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100% 캐시미어 소재의 사용을 확대하는 등 소재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아이템 구성을 더욱 확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캐시미어 2020 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