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전량 매진
‘생기젤리커버’ 돌풍 예고

발행 2020년 01월 23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씨에스에이코스믹(대표 조성아)가 전개하는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는 지난 22일 홈앤쇼핑 4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생기젤리커버’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런칭 방송에 이어 4차 방송에서도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해 매진을 달성했다. 리페어 커버 팩트는 건조한 시즌에 최적화된 생기 파운데이션 팩트로, 황금비율로 나뉘어져 있는 젤리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젤리 에센스가 원하는 비율로 믹스되어 볼륨광채와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다. 방송시간이 이른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빠르게 이어졌으며 준비 수량 매진과 함께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

 

리페어 커버 팩트의 ‘젤리커버 파운데이션’은 특허 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한 다공성 PMMA파우더가 소량만으로도 요철과 잡티, 주름, 칙칙한 안색을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생기젤리 에센스’에는 석류, 서양 자두, 오디 등의 항산화 복합성분인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와 미국, 유럽, 일본 3개국 특허를 받은 볼류머 성분이 담겨 푹 꺼진 피부를 탄력 넘치게 가꿔준다.

 

더불어, 특허 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피부 위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조성아뷰티의 독점 디자인인 육각광채퍼프가 코 옆, 눈 밑 등 좁은 곳까지 꼼꼼하게 커버해주고 프레쉬 믹스 공법으로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리페어 커버 팩트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