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2020년 맞이 최대 92% 대박 할인한다!

발행 2020년 01월 13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신년 맞이 매력적인 패션&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스토어는 지난 7일부터 ‘여성 핸드백 & 지갑 프로모션’을 오픈해 올 S/S 시즌 트렌디 제품들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돈키, 잇츠백, 앨리스마샤, 앤오즈 등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했다.

 

특히, 20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토트백, 클러치,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선택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스토어 MD가 직접 추천하는 ‘2020년 상반기 주목할만한 아이템’ 콘텐츠도 제공해 손쉬운 쇼핑을 돕고 있다. 

 

이어 서울스토어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해 구매를 망설이다 놓쳐버렸던 제품들을 초특급 할인 가격으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은 다양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가 함께한다. 스컬프터, 엘레쎄, 후아유, 와이즈 등 여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2% 할인율을 제공하는 역대급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와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