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웰패션, 닷컴 리뉴얼, 온라인도 힘준다
코웰패션닷컴 온라인 대표 채널로 활용

발행 2019년 12월 0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자사 공식 쇼핑몰인 코웰패션닷컴을 내년 초 리뉴얼 한다.

 

새로운 코웰패션닷컴은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간편한 쇼핑 환경 구축, 온라인 전용 상품 비중 확대에 포커싱 한다.

 

우선 유저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현, 종전 보다 쉽게 구매가 이뤄진다. 또 5060세대까지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리뉴얼한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구매 고객의 연령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쇼핑 환경도 개선됐다. 최적화된 쌍방형 소통(인터렉션) 매뉴얼을 적용했다. 상품 정보 확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고 스피드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상품 검색이 기존 보다 용이하다.

 

내년 하반기 온라인 전용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키즈부터 성인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타 브랜드 입점도 늘려, 종합몰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 내에 브랜드 콘텐츠와 아이템을 다각화한다. 아.테스토니, 아디다스, 푸마,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에 이어, 이달 중 이탈리아 패션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도 판매된다.

 

자회사 코스메틱스는 ‘아테스토니’와 ‘헬레나앤크리스티’ 진동쿠션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이달 말에는 신기술이 적용된 ‘아.테스토니 립퀴드’ 제품도 출시된다. ‘아.테스토니 립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탁월한 지속력, 선명한 컬러가 특징이다.

이 회사는 신규 런칭과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아이템을 개발해 올 4분기까지 신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