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지(ANDZ)’ 정해인 구스다운 선판매 프로모션
신성통상

발행 2019년 09월 10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Z)’가 배우 정해인의 겨울 아우터 공개를 시작으로 구스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슬기로운 겨울생활’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5일까지 모집기간 내 최대 777명이 참여하면 앤드지의 시그니처 아우터 ‘더블맥스 구스다운’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앤드지(ANDZ)’는 이번 아우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도 함께 선보인다. 간절기부터 입기 좋은 다운베스트부터, 다운코트, 롱다운, 그리고 폭스퍼(FUR)디테일의 다운까지 구성했다. 특히 맥스 구스다운은 정제된 디테일과 디자인이 폭스퍼 장식과 조화를 이뤄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남성들을 위한 매력적인 겨울 아우터이다. 남성들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고려한 95CM 기장으로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정장 하의와도 잘 매치되어 겨울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앤드지’는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공동구매 신청만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더블맥스 구스 다운, 점퍼, 코트 등 다운 아우터 전 구매 고객에게 ‘앤드지’의 발열내의 온에어(ON AIR)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공식몰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