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레이디스, ‘지속 가능성’ 테마로 한 ‘그린 빈폴’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9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매 시즌 가성비로 무장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빈폴 3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자연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는 가운데 설원을 달리는 크로스컨트리(Cross-Country)’에서 영감받아 그린 빈폴컬렉션에 디자인으로 승화시켰다

 

스포츠 무드에 젊은 감성을 더한 체크 더플코트, 볼륨 소매 라인의 맨투맨, 가벼운 착용감의 후드집업 등 캐주얼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로스컨트리한글 레터링과 눈, , 스키 등 다채로운 그래픽을 맨투맨, 에코백 등에 디자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재미있는 감성적 터치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빈폴레이디스그린 빈폴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매 시즌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시즌에는 빈폴의 지속가능성을 브랜딩하는 차원에서 자연에서 느끼는 위대함과 영속성을 토대로 다양한 상상력을 반영한 그린 빈폴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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